회원가입 로그인


질문답변

제목

이런 경우 처음이네요...

작성자 General manager. Tami(ip:)

작성일 2021-08-30 15:07:09

조회 33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..

정말 죄송합니다 


중요한 날에 고심끝에 주문해주셨을텐데 이런 착오가 생기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는 말밖에 

드릴 말씀이 없습니다..


주문 주신 날짜에 저희 쪽 시스템에 문제가 있었는지 

몇 주문건이 누락이 되는 사고가 생겼습니다.

다시한번 잘 체크를 했었어야 하는데..

정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, 다시는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 재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



[ Original Message ]

오늘 1시에 친정아버님 생신잔치가 있어서 식구들 다 모였는데 1시 반이 되도록 케잌이 안 와서 업체에 전화해보니 누락 됐다며 내일 보내준다고 해서 취소 했습니다.

형제들 끼리 나눠서 주문 했고 제가 케잌 담당이었는데 참 당황스럽고 죄송했네요. 급하게 집 앞 빵집 가서 일반 케잌 사와서 잔치는 마무리 했습니다.

아침에 케잌 출발 한다는 메세지는 자동으로 보내고 아무런 체크도 안 하고 업체에서는 누락 된 사실도 제가 연락 할 때 까지 몰랐네요.  전 다신 이용 할 일은 없겠지만 저처럼 중요한 날 이런 일 당하시지 않게 주의 하시라고 글 올립니다.

첨부파일


맨위로